본문 바로가기
퍼플 생활정보

해외직구 쉽게 할수있는 사이트 추천(알리익스프레스) 카카오페이

by 퍼플남 2023. 10. 10.
반응형

해외직구의 끝판왕 알리익스프레스 추천드립니다.


카카오페이로 결제가능하여 더욱 쉬워졌습니다.


해외카드가 필요없기에 편리합니다.


알리익스프레스를 추천드립니다.
해외직구를 즐겨보세요.


첫화면

예전에는 굉장히 낯설게 느껴지던 해외직구가 정말 간편해졌습니다.
어플도 있어서 굉장히 편리해졌습니다.
첫화면을 보면 간단하면서도 필요한 기능만 모아뒀습니다.


행사하는 품목이나 추천상품들도 한눈에 볼수있게끔 잘 정리되어있습니다.
첫구매혜택으로 저는 100원에 충전기를 구입했습니다. 긴가민가했는데 제대로 배송이 와서 신기해서 필요한 물건들을 몇개더 구매했습니다.


위의 3줄 메뉴를 누르면 인기카테고리를 볼수 있습니다. 해외직구라 품목이 한정되어있을거라 생각했는데 정말 다양한 물건들을 구매할수 있습니다.


모든 카테고리를 누르면 더욱 많은 카테고리가 펼쳐집니다.
저는 주로 IT 아이템을 구경하는데 정말 혹하는 제품들이 많더라구요..ㄷㄷ
지름신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작성하게 된 가장 중요한 것은 카카오페이 결제가 가능합니다.
제가 해외직구에 발을 못들였던 이유가 해외결저가능한 카드가 있어야 하는게 가장큰 이유였는데 알리에서 카카오페이로 결제가 가능하니 걸림돌이 없어진 느낌입니다.

간편해진 해외직구 아래 링크를 통해 만나보세요!

https://bitl.bz/s1JSve

알리익스프레스

deg.kr



이 글은 애드픽이 추천한 제품의 이용후기가 포함되었으며, 작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