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 생활리뷰

음식물쓰레기 냉장고 사용후기 (락앤락 EJT116)

by 퍼플남 2023. 7.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퍼플남입니다.
지난번에 소개해드렸던 음식물쓰레기 냉장고를 구매했는데 드디어 도착해서 후기를 남기게 되었습니다.

저는 각종 채널들을 계속 검색하다가 위메프에서
93,000원에 구입할수 있었습니다.
색상은 화이트가 품절이라 그레이를 선택했는데 괜찮더라구요!

여러분들도 꼭 각종채널들을 비교해보시고 시간여유를 두고 검색해보셔서 저렴하게 구입하시길 바랍니다.

제가 구매한 위메프는 다음날 바로 할인이 빠지더라구요!

한번 살펴볼까요!

 

현재 네이버 최저가는 106,000원입니다.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11번가에 101,760원에 판매중이라 링크 걸어드립니다.

 

https://bitl.bz/zUfwRM

 

음식물 쓰레기냉장고 3L (냄새완전차단) (EJT116)

 

deg.kr

이 글은 애드픽이 추천한 제품의 이용후기가 포함되었으며, 작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사진으로 봤던 디자인대로 굉장히 심플합니다.
그리고 사진으로 담지는 못했지만 상자안에 스티로폼이 가득들어 있어서 정말 안전하게 배송되어 왔습니다.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외관을 보면 양쪽 사이드에 열배출되는 구멍이 아래에 있습니다.
어느곳을 보더라도 아주 심플한 디자인이 집에 잘 어울렸습니다.

확실히 밀폐가 되어 악취와 벌레로부터 해방 되길 기도해봅니다!!!!!

구성품은 전원과 봉투걸이 링 이 있습니다.
저는 3L의 봉투를 넣어서 설치했습니다. 딱 맞더라구요!
설명서를 보면 유지보수 하며 세척하는 법이 있습니다. 꼭 잘 세척하셔서 오래오래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안에 통을 들고 나갈수 있도록 뚜껑이 있습니다.
그러나 들고 나가서 쓰레기봉투를 묶고 하기엔 찝찝할것 같아요ㅎㅎ
여러분들 성향에 맞게 사용하시면 되요ㅎㅎ

버튼 하나만 누르면 열리고 버튼 하나만 누르면 전원을 끄고 켤수 있습니다.

여러모로 사용하기에 편할것으로 보입니다.

여러분들의 현명한 소비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